공지사항
제목 | 2021년도 국립문화재연구소 자체고객만족도 및 브랜드평판 조사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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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연구기획과 | 작성일 | 2021-07-23 |
작성자 | 이경민 | 조회수 | 1273 |
<국립문화재연구소 공고 제2021-104호> 2021년 국립문화재연구소 자체고객만족도 및 브랜드평판 조사 실시 공고
본 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 편익 증진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고객 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결과는 향후 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1. 7. 26. ~ 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본 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브랜드평판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위탁 수행자 및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위탁/제공 수행 :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리서치센터 ○ 위탁업무 내용 : 고객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제공받는 자 :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대표이사 한수희) ○ 제공기간 : 2021. 7. 26. ~ 조사 완료시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1항 제3호 및 동법 제17조(개인정보의 제공) 제1항 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① 기관장은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운영 개선 등을 위하여 그 기관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수 있다. □ 고객만족도 조사 시 문의처 ○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콜센터 : 02-3278-5901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기획과 이경민(042-860-91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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