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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담당부서 연구기획과 작성일 2021-11-02
작성자 이경민 조회수 1868

<국립문화재연구소 공고 제2021-133>

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추진배경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1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조사기간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1. 10. 8 조사 완료시(*설문조사는 11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조사목적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

조사결과 활용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조사대상 기관 : 행정안전부 52개 소속책임운영기관 * 공동조사

위탁 수행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행정안전부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한수희)

제공기간 : 2021. 10. 8. 조사 완료시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14조의3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고객만족도 조사시 문의처 : 02-3276-9639(책임운영기관 콜센터)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기획과 학예연구사 이경민 042-860-9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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