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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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연구기획과 | 작성일 | 2020-10-28 |
작성자 | 윤형준 | 조회수 | 929 |
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ㅇ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 편익 증진 및 2020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함 ㅇ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 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 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임
□ 조사기간 ㅇ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0.10.7.~ 조사 완료 시
□ 조사목적 :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 업무 및 행정 서비스 개선 방안 마련, 내부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수행자 ㅇ 조사대상 기관 : 국립문화재연구소 ㅇ 위탁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ㅇ 위탁하는 업무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사항 ㅇ 제공받는 자 : 행정안전부 및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ㅇ 제공기간 : 2020.10.7.~ 조사 완료시 ㅇ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3호 및 동법 제17조 제1항 제2호, 「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 3 ㅇ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ㅇ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ㅇ 고객만족도 조사 시 문의처 : 02-3276-9639((책임운영기관 콜센터)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기획과 연구사 윤형준(042-860-91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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