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은 이용자들 상호 간의 자유로운 의견 교환을 위한 공간입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비방·욕설, 저속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반복성 게시물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기재한 내용 중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삭제 후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에 게시된 의견은 회신되지 않으니 답변이나 안내를 요구하는 문의사항의 경우 [소통마당>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호남고고학회] 호남고고학보 제70집 원고 모집 안내
작성자 조 * 희
작성일 2021년 11월 21일 03시 22분
조회수 631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2년 02월 발간예정인 《호남고고학보》 제70집 원고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접수마감일 : 2021년 12월 31일(금)까지
□ 투고대상자 : 호남고고학회 회원(공동연구의 경우 제1저자가 회원이어야 함)
□ 원고분량 – 분량초과 시 초과게재료 발생
1. 논문 : A4용지 30쪽 이내(도면, 사진, 표 포함)
2. 논문 외 : A4용지 15쪽 이내(도면, 사진, 표 포함)
3. 편집용지 A4(위쪽․아래쪽․왼쪽․오른쪽 30㎜, 머리말․꼬리말 15㎜), 본문글자크기 10pt, 줄간격 200%
4. 도면 규격: 가로 140㎜×세로 200㎜, 흑색 제도, 300dpi 이상
5. 국문요약 및 영문초록 첨부, 주제어 6개 이하
□ 등록용량 : 20MB 이하(초과 시 Upload 오류 발생)
□ 심사료(투고시 납부) : 60,000원
□ 게재료(게재확정시 납부) : 연구비미지원 논문 100,000원, 연구비지원 논문 300,000원
* 당해년도 회비 및 심사료 미납부 시 접수되지 않습니다.
* 투고희망자께서는 호남고고학회 출판간사에게 사전연락을 부탁드립니다.

투고 분야는 고고학 관련 논문을 비롯하여 조사보고문, 자료소개문, 서평 등으로 고고학의 발전에 기여할 만한 독창적인 내용이 대상입니다. 워드프로세서(한글, MS Word)로 작성하며 호남고고학회 논문집필요강에 따른 체제를 갖추어야 합니다.
* 논문 투고 및 집필요강▶ http://www.hnas.or.kr/html/sub03_01.asp

호남고고학회에서는 논문 게재의 공정성 및 심사의 투명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 접수받고 있습니다. 투고희망자께서는 호남고고학회 회원가입 후,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남고고학회 홈페이지▶ http://www.hnas.or.kr
* 호남고고학보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 http://www.hnas.or.kr/treatise/list.asp
* 이용절차 : 호남고고학회 홈페이지 회원가입 → 회비납부(신규회원 및 당해년도 미납부자) →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앙의 온라인논문투고 선택 → 투고자 매뉴얼 확인 → 등록(투고용논문, 심사용논문, 논문게재신청서, 저작권이양동의서, KCI문헌유사도결과확인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호남고고학회 홈페이지 및 출판간사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투고를 바랍니다.

* 편집위원회 연락처
E-mail : berryakindo@naver.com


제16대 호남고고학회 편집위원회 배상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